개발 일지
10일차 개발이다. 어제보다 더 많은 일을 해야한다!
목표
User info -> GUI mapping
GUI action 에 User interaction 매핑
적수호대 생성 및 아군 수호대 스킬 관련 통합 + 리팩토링
개발 이슈
아군 턴이 끝나면, 적 개체가 공격을 시작하는데, 정해진 시간 간격 또는 정해진 시간 내에 분배해서 아군 개체를 공격하게 하고 싶다. (예를 들면, 하스스톤 스토리 모드의 컴퓨터 턴)
그런데 아직 Qtimer를 어떻게 쓰는지 정확히 잘 모르겠다.
개체가 어떤 방식으로 로직이 돌아가는지 모르는 상태다.
오늘 시간 내에 마무리하지 못해 출퇴근 시간을 이용해 학습예정이다.
평가
그래도 오늘 그간 만들었던 기능들을 많이 이어붙여서 점점 프로그램들이 기능하는 것 같아 보람이 있었다.
다만 , 아직 Qt 프레임워크에 익숙하지 않아 직접 기능을 만들려면 시간이 걸리는게 흠이다.
틈틈히 익혀서 시간을 단축시켜야겠다.
감사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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